해외 판매의 어려움과 복잡함 때문에 멀어진 해외 구매자와 국내 판매자의 거리를 좁힙니다.
2012년도에 설립된 심플글로벌, 판매자와 소비자 사이의 장벽을 허물어 누구나 그리고 어디에서나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자유롭게 구입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시작이었습니다.
심플글로벌은 시간이 지날수록 세계가 더 가까워질 것이며 비로소 4.0 시대가 임박했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각 전문가로 구성된 물류, IT개발, 브랜드 서포트 팀은 고객 기업이 이러한 이커머스 시대로 도약하고,
전세계 시장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물류 소프트웨어, 배송 및 운송,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합한 원스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등 모든 브랜드가 세계로 뻗어나가는 데에 심플글로벌이 주도하겠습니다.
단순한 물류대행을 넘어 또 다른 성장과 성공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해외진출의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한 눈에 이해할 수 있는 비용책정을 통해 투명성을 보장해 드립니다. 운송료부터 기타 서비스 비용까지 지불하시는 비용을 모두 알려드립니다.
심플글로벌의 IT 팀은 안주하지 않습니다. 지금도 물류 통합 솔루션 ONE의 효율적인 개선을 위해 소프트웨어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례의 이커머스, 물류, 고객상담 대행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고객 기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성공이 심플글로벌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심플글로벌은 고객기업의 매출 증가 및 브랜드 가치 향상을 중점에 두고 있습니다.
미국, 영국, 대한민국의 전략적인 위치에 풀필먼트 센터를 보유중이며, 이를 이용해 저렴한 비용으로 신속한 배송 및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외 각지에 위치한 센터는 풀필먼트, 주문관리, 창고관리, 재고관리, 현지 고객상담, 최종배송 등 제품판매 이후에 필요한 모든 영역을 관리합니다.